학교소개

핵심가치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딤후3:16~17)



카라크리스천스쿨의 사명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성경에 기초한 기독교 교육을 통하여
인격과 실력을 겸비한 책임있는 그리스도의 제자로 훈련하여, 삶의 전 영역에서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는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로 세우는 것입니다.


비   전

1. 기쁨 충만한 학교

하나님이 주신 각자의 은사를 계발하여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준비하는 축제로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예배의 기쁨이 충만한 학교입니다.

2. 기도 충만한 학교

매일 학년별 정해진 개인기도시간을 통해 늘 하나님 앞에 기도하는 삶을 훈련받는 학교입니다.

3. 예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통해 믿음 충만한 학교

예수님과의 관계를 믿고 예수님은 나를 도와주실 분이라는 믿음의 확신 가운데 서 있는 믿음을 체험하는 학교입니다.

4. 말씀 충만한 학교

주일 예배 때 교회에 선포된 말씀을 중심으로 기도하며 교제하는 학교, 매일 성경 암송을 바탕으로 한 하나님의 말씀이 녹아있는 리더를 양육하는 학교입니다.

5. 성령 충만한 학교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마지막 때 부어주실 성령의 기름부음을 받아 다시 오실 주님을 맞을 세대로, 마지막 시대의 두 증인과 같은 삶을 사는 세대로 키워가는 학교입니다.



카라크리스천스쿨은 ‘사랑, 화평, 기쁨, 자유’를 교훈으로 하여 인격과 실력을 겸비하고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는 책임있는 그리스도의 제자를 세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생명을 살리고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학교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