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마당

사진게시판


<초등고학년> 사생대회 수상작

김은지선생님-초등영어
2021-06-14
조회수 1166

대 상

5학년 2반 이원영

그림 주제: 좁은 문

그림 설명: 옆 울타리의 잔디는 세상 사람들은 좋고 편하게 살고 있지만, 나는 저 길에서 좁은 문으로 가는 것이다. 저 지도는 하나님의 말씀을 뜻한다. 요약하면, 세상 사람들은 놀고 쉬고 있지만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가는 것이다. 우리를 선한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금 상

4학년 1반 김단아

그림 주제: 20년 뒤의 나의 모습

그림 설명: 제 꿈은 유치원 선생님이기 때문에 제가 유치원 선생님이 되어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금 상

5학년 1반 윤예서

그림 주제: 재미를 위해서

그림 설명: 승리를 위해 싸우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하자!



 금 상

6학년 1반 김사랑

그림 주제: 판타지, 20년 후 나의 모습 (제목: 달과 그림)

그림 설명: 첫 작품 앞에 앉아있는 나의 20년 후 모습이다. 조금 몽환적이고 판타지적인 느낌을 표현하고자 달 위에 앉아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조명이 정면으로 비추고 있어서 진한 그림자가 생겼다. 내가 앞에 있는 느낌이 들면서도 겹쳐지는 느낌이 들고, 수채화를 사용하여서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느낌이 든다. 그림 안의 작품은 물과 닮은 배경 안에 초자연적인 원형 모양이 오로라를 내뿜고 있는 모습이다.

내 직업: 일러스트레이터



은 상

4학년 1반 김한별

아름다운 자연들 사이에 기쁨의 교회가 있다. 한 금발머리 남자아이는 뛰놀고 있으며, 왼쪽에는 예수님께서 자기가 머리 된 교회를 웃으시며 바라보시고 계시다. 또 교회 위, 빛나는 십자가 위에는 해가 빛나고 있다


은 상

5학년 1반 신예현

두려워하지 않는 남자: 아무리 상대가 크고 힘이 쌔도 두려워 하지 않고 뒤에 하나님의 천사가 지키고 있다고 믿어 도망가지 않는 남자가 되고 싶다.


은 상

5학년 2반 최하중

대한민국 VS. 일본이 축구 경기에서 내가 공을 차서 공을 넣는 장면이다. 나의 골로 인하여 예수님에 대해 복음을 전하고 있는 나의 모습이다.



은 상

6학년 1반 서지우

20년 뒤 카라 학교가 큰 건물로 바뀐 모습이다.



은 상

6학년 2반 김요한

운동장이 있는 카라에서 노는 아이들의 모습. 학교가 아주 넓다.


동 상

4학년 1반 이호빈

그림 주제: 20년 후의 나의 모습

그림 설명: 이 그림은 20년 후에 내가 회사에서 중요한 책을 가져다 주려는 멋을 잡은 모습이다. 여자는 서류를 가지고 있고 뚱뚱한 사람은 사장이다.


 동 상

5학년 1반 신예서 

그림 주제: 세상과 구별된 교회

그림 설명: 세상이 마지막 때에 교회를 방해해도 세상과 구별되어 어둠의 빛의 역할을 하는 교회입니다.


동 상

5학년 2반 정시아

그림 주제: 20년 후 웨딩드레스 디자이너가 된 나

그림 설명: 유명한 디자이너가 되어서 하나님, 예수님의 이름을 알리는 꿈을 꾸고 있는 저입니다. (이미 유명해졌고 하나님을 알릴 준비하는 저예요!)


동 상

6학년 1반 김한나

그림 주제: 세상 모습 – 20년 후의 교회

그림 설명: 교회의 노란 문은 복음과 구원. 회색 하늘은 악한 세상. 양 옆 건물은 죄에 빠진 (사람들이 가는) 건물. 어둠 가운데 우뚝 선 십자가.


동 상

6학년 2반 이수연

그림 설명: 이 그림은 20년 후 카라 학교의 한 모습을 그린 것이고, 이 그림은 일부러 밝은 색을 사용해서 기쁨, 희망, 행복 등등을 나타냈습니다.



창 의 상

5학년 1반 송주원

카라 학교 친구들이 열심히 꿈을 이루어낸 다음세대를 표현 했습니다.



창 의 상

5학년 2반 박건희

세계 전도: 내가 20년 뒤에 세계 열방을 다니며 세계에 복음의 씨앗을 뿌리는 모습이다.


인 내 상

5학년 1반 이호동

오른쪽 위에 세상이 있고 가운데 우리 학교가 세상과 분리 되어 안정적으로 아이들을 키우는 곳이다 왼쪽에는 산이 있고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생명을 살리고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학교이다. 이 학교로 운행하는 버스는 12월 25일 1225번 버스이다.



인 내 상

6학년  2반 양선교

20년 후에 체육관, 축구장, 농구장, 베드민턴장과 운동장이 있는 카라 크리스천 스쿨의 모습


인 내 상

6학년 2반 홍은지

20년 뒤, 새로 세워진 카라 크리스천 스쿨을 그렸다. 날마다 기쁨이 넘치는 학교에서 싸움 없이 신나게 놀며 (사람은 힘들어서 안 그렸지만) 한 명도 소외됨 없이 오는 것을 의미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