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개

인사말


딤후 3:15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딤후 3:16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딤후 3:17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카라의 비전 


지금 시대는 가치관의 혼란으로 인한 시대적인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파괴하는 현상들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대적하는 시대적인 죄악은 점점 더 포악해지는 반면 하나님의 교회의 영향력은 갈수록 약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 다음 세대 자녀들을 세상에 빼앗기고 있는 현실이 다가오는 시대에 대한 위기감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다음 세대 자녀들이 주일에 한 번 교회에서 예배드리는 것으로는 악한 세상 세력을 이기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주일 외에 6일 동안 세상 교육과 세상 놀이 문화에 노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시대는 인터넷, 스마트폰, 게임이 무방비 상태로 접근 가능합니다. 

사회 공교육이 이 세상 죄로부터 다음 시대의 자녀들을 지키기는 역부족인 현실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말씀을 기초로 한 교육을 통해서 보호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한 자녀를 온전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우기 위해서는 가정과 교회 그리고 학교가 함께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음 세대를 하나님의 자녀로 세우고자 하는 이런 시대적인 상황이 카라크리스천스쿨을 세우게 했습니다.

세상 성공을 위한 입시 위주의 교육이 자녀들의 신앙을 세속화시키고 있는 이 때  카라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교육하여 다음 세대에 하나님 나라의 일꾼을 세우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카라 학생들은 하나님의 마음을 나타내는 기쁨으로 충만하고, 하나님과 관계성을 가지는 기도로 충만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향한 믿음으로 충만하고, 모든 지혜의 근본인 하나님의 말씀으로 충만하며, 그 모든 것에 성령의 기름부으심으로 충만한 세대로 양육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카라는 학생들을 자기 시대에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회복하는 하나님 나라에 선교적인 일꾼들로 세우고자 합니다.



▲TOP